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의장 김기철입니다.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는 2025년 2월에 ‘현장 중심의 복지노총’‘검증된 리더십으로 더 크고 더 강한 서울노총’이라는 정책 목표를 내걸고 제23대 집행부가 힘차게 출범하였습니다.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제22대 집행부에서 추구했던 ‘화합과 복지의 서울노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시대를 만들기 위해 노동 현장의 대응 방안을 고민하고 조합원의 욕구를 어떻게 충족시킬지 연구하고 행동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 서울지역본부는 현장 속으로 파고드는 현장 중심의 정책을 수립하고 조직의 체질을 바꾸어 나갈 것이며입니다.
서울지역본부 23대 임기 중에 조합원 25만 명을 목표로 조직확대를 추진하고 서울지역본부의 정치적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할 것이며 회원조합의 교육사업과 노동자·시민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강구하겠습니다.
또한 현장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계간지, 소식지, SNS 등 다양한 소통채널 가다듬을 것이며 투쟁 현장, 각종 워크숍, 회원조합 행사 등에서 회원조합과 항상 함께할 것입니다.
’노동운동의 모든 답은 현장에 있다‘라는 교훈을 항상 기억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조합원을 위해 존재하여야 한다는 각오를 되새기겠습니다. 서울지역본부가 서울지역 20만 노동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정진할 것입니다.
2025년 3월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의장
|
|